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home> SUPPORT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안녕하세요. (주)프로워크 입니다.

2017년도 연말정산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, 직원 여러분께서는 제출기한 내에 해당

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주지하시는 바와 같이 연말정산이란 20171/1~12/31까지

발생한 근로소득에 대하여 소득세법의 규정에 의해 본인이 부담하여야 할 세액을 계산하고

1년 동안 매월 급여 수령 시 납부한 세액을 차감 또는 가산하여 추가납부 또는 환급을 결정하는

절차입니다.

 

< 연말정산 안내 >

1. 제출기한 : 2018.01.31()

2. 제출서류 :

(1) 근로자소득공제신고서(첨부파일 참고) 및 관련 증빙서류

(2) 주민등록등본 1, 가족관계증명서 1(본인 외 부양가족 공제 신청하실 경우)

(3) 신규 입사자 :

- 전직장 근로소득원천징수영수증 및 기부금명세서 제출(전근무지가 있는 경우에 한함)

-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제공 소득공제증빙서류 제출시 월별 지출금액을 출력하여 제출

* 참고 : 국세청 홈텍스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 (1/15일 이후)

3. 제출방법 : 담당자 방문 또는 근무자 우편 제출

문의처 : T 031-723-7270 / F 031-723-7271  


○ 제출기한까지 제반 서류 미제출시 당해 근로자 본인에 대한 인적공제와 표준공제만을

    적용함을 알려 드립니다.

○ 연말정산업무는 회사에서 제반 업무를 수행하는 것이지만 이 과정에서 필요한 모든

    서류는 직원 여러분이 직접 회사에 제출하셔야 합니다.

    필요서류의 제출을 누락하여 불이익을 당하시거나 또는 공제될 수 없는 소득공제를

    청구하여 추후 과세관청으로부터 당사 및 직원 여러분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히

    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